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대학원 신입생 모집 홍보 - 최다 노출 |
| · 광고성과 | 노출수 130만 건 |
| · 운영전략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 아프리카 불어권언어문화학과 카카오모먼트 디스플레이광고 집행 - 노출 지면 테스트(카카오/패밀리매체) - 연령 및 관심사 타겟팅 - 주말/평일 캠페인 분리 시간대별 운영 약 2주 간 노출 수 1,315,681회 달성 |
| · 홈페이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