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이즈앤트리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1100% |
| · 광고성과 | ROAS 1100% 달성까지 |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비효율적인 파워링크 최소입찰가로 진행 -쇼핑검색 각 상품별로 그룹핑
-스킨케어에 효율적인 상세타게팅 -트래픽/전환 3:7의 비율로 집행
DA광고 소재AB테스트를 통하여 평균 ROAS 250%로 개선 |
| · 홈페이지 | www.isntree.com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이즈앤트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건축/건설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