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문의 확보 |
· 광고성과 | 모집 인원 마감완료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각 교육 과정 별 키워드 발굴 및 세부키워드 셋팅 완료 2.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3. 리얼클릭 소재제작 ,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 에게 노출 4. 카카오모먼트 배너 광고 진행 다매체 진행을 통해 모집인원 최종 마감 완료 *스크립스 미설치 |
· 홈페이지 | https://amp.yonsei.ac.kr/contents.asp?mid=m03_01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