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인터파크 투어 |
|---|---|
| · 업종 |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 광고목적(KPI) | 캠페인 예산 감소 / ROAS 증가 |
| · 광고성과 |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증가 |
| · 운영전략 |
상품특성에 따른 전환목적 고도화된 타겟팅 캠페인 운영. 시즌상품 판매효율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 캠페인 최적화 달성.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증가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인터파크 투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