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식품/음료] 서울우유 |
|---|---|
| · 업종 |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600% |
| · 광고성과 | ROAS 786% |
| · 운영전략 |
- 기간 : 2021년 5월 ~ 2022년 3월 - 예산 : 월간 약 1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 / 네이버GFA / SNS 미디어믹스 마케팅 채널별 비용 최적화 진행 SNS광고 상품별 소재 다각화로 ROAS 1000% 이상 달성 - 인수인계 전 성과 평균 ROAS 300% > 평균 786%로 개선 - 쇼핑라이브/프로모션시 랜딩 연결하여 퍼널 구축 |
| · 홈페이지 | https://www.na100shop.com/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서울우유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비즈니스/전문서비스식품/음료결혼/출산/육아디지털/가전생활/잡화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