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착한구두 |
---|---|
· 업종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800% 이상 달성 |
· 광고성과 | 평균 ROAS 1000% 초과 달성 |
· 운영전략 | 다매체 광고 운영 및 다채널 운영 관리를 통한 브랜딩 및 퍼포먼스 극대화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착한구두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