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착한구두 |
|---|---|
| · 업종 |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800% 이상 달성 |
| · 광고성과 | 평균 ROAS 1000% 초과 달성 |
| · 운영전략 | 다매체 광고 운영 및 다채널 운영 관리를 통한 브랜딩 및 퍼포먼스 극대화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착한구두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