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 광고성과 | ROAS 500% 달성 |
· 운영전략 |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브랜드 검색 확장으로 자사명 키워드 전환 증대 - 자사키워드가 아닌 일반키워드 발굴을 통한 전환매출액 상승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8dobiz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