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 · 광고성과 | ROAS 500% 달성 |
| · 운영전략 |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브랜드 검색 확장으로 자사명 키워드 전환 증대 - 자사키워드가 아닌 일반키워드 발굴을 통한 전환매출액 상승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8dobiz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