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샐러디아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창업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창업 문의량 증대 |
· 운영전략 |
1. 네이버 파워링크 - 그룹별로 맞춤 소재 구축 및 새로운 확장소재 추가를 통한 CTR향상 - 고/저효율 키워드 발굴 후 입찰가 조정 - 나이대별 노출을 통해 불필요한 노출과 광고비용 누수 방지 - 지역 키워드 추가 후 지역별로 노출을 하여 집중 가맹 유도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샐러디아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