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컴퓨존 |
|---|---|
| · 업종 | 디지털/가전 비즈니스/전문서비스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Apple B2B 신규 서비스 홍보 및 회원 수 증가 |
| · 광고성과 | 회원 수 및 매출 증대 |
| · 운영전략 |
광고 집행 내용 및 성과 1. 광고 집행하며 소비자들이 광고 유입 이후 상품 구매 및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마케팅 비즈니스 퍼널 구축 및 데이터 시각화 2. 1,2차 프로모션 진행 기업회원가입 및 PV/UV 증대에 따른 데이터 확보
(구글 애널리 틱스 / 디파이너리 분석 툴 활용을 통한 구체적인 데이터 확인 및 인사이트 확보) 3. 구매 전환 증대 |
| · 홈페이지 | https://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47030 |
다른 레퍼런스
디지털/가전 비즈니스/전문서비스
컴퓨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