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이화수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문의 DB단가 37.76% 감소 |
· 운영전략 |
[ 네이버 파워링크 ] - 자사 적합도에 따른 입찰가 선정 -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따른 광고그룹 세분화 - 각 소재별 이용자의 니즈에 맞는 소구점 활용 - 주 전환 시간대와 연령층 집중 공략 -> 광고비 누수 최소화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이화수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