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이화수 |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 광고성과 | 문의 DB단가 37.76% 감소 |
| · 운영전략 |
[ 네이버 파워링크 ] - 자사 적합도에 따른 입찰가 선정 -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따른 광고그룹 세분화 - 각 소재별 이용자의 니즈에 맞는 소구점 활용 - 주 전환 시간대와 연령층 집중 공략 -> 광고비 누수 최소화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이화수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식품/음료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