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우연시 |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비즈니스/전문서비스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 광고목적(KPI) | DB당 단가 개선 |
| · 광고성과 | DB단가 잠재고객 1만원대 |
| · 운영전략 |
매월 대면 미팅을 통한 성과 보고 진행 -브랜드별 성과 전달 및 전환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리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딩 및 자사명 인지도 효과 UP - SNS 집행을 통한 업체 홍보 및 이벤트 노출 - 여성남 타겟 셋팅 진행 , 연령 별 추가 A/B 테스트 진행 - 홈페이지 외 외부매체로 DB 확보 - 정기적으로 매체사, 광고주 디비단가 개선을 위한 성과 보고 진행 -인지도 및 검색노출구좌 확장, 인입 경로확장을 위한 바이럴 진행 |
| · 홈페이지 | https://wooyeonsi.com/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비즈니스/전문서비스
우연시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