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완미족발 | |
|---|---|---|
| · 업종 | 식품/음료 |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 광고목적(KPI) | 창업설명회 등록문의량 증대 | |
| · 광고성과 | 이관 대비 400% 문의량 증가 및 2만원대 전환당단가 축소 | |
| · 운영전략 |
|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완미족발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스타트업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기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