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완미족발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창업설명회 등록문의량 증대 | |
· 광고성과 | 이관 대비 400% 문의량 증가 및 2만원대 전환당단가 축소 | |
· 운영전략 |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완미족발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반려동물뷰티/미용스타트업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음식점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앱틱톡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