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메종246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몰 유입 증대 및 전환 증대 |
· 광고성과 | ROAS 300% 달성 |
· 운영전략 |
[META] - 전환캠페인 운영 - 운영 제품 축소 (메인제품 선정) - 광고 소재 다양화 (슬라이드, 단일, 제작 소재 등) - 인플루언서 협업 컨텐츠 활용 - 소재 A/B , 광고 세트 A/B테스트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