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팀호완코리아 |
|---|---|
| · 업종 | 스타트업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음식점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 광고목적(KPI) | 플레이스 방문량 증대 |
| · 광고성과 | 특정 키워드군 플레이스 상위권 진입 |
| · 운영전략 |
음식점 및 요식업종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플레이스 그룹핑 후 클릭률 높은 순으로 재그룹핑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특정 지역 타겟팅하여 우선순위대로 광고비 재설정 <성과> - 특정 키워드군 플레이스 상위권 진입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스타트업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음식점
팀호완코리아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분양/부동산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