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응급실국물떡볶이 |
---|---|
· 업종 |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음식점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창업 문의 DB 증가 |
· 광고성과 | 이관 대비 DB 550% 증대 |
· 운영전략 |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하여 DB 극대화 - 키워드 그룹핑 및 대량등록을 통한 키워드 5000 -10000개 확보 <성과> - 이관 대비 DB 550% 증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응급실국물떡볶이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분양/부동산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