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짬뽕관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동영상광고 |
· 광고목적(KPI) | 창업 DB수 증대 및 단가 감소 |
· 광고성과 | • 기존 30호점 -> 90호점 증가 |
· 운영전략 |
-광고주
:
짬뽕관 -프로젝트명
:
짬뽕관 -업종
:
중식
프랜차이즈 -광고목표
: 창업
DB수 증대 및 DB 단가 감소
-집행기간:
23.11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짬뽕관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뷰티/미용반려동물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