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짬뽕관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동영상광고 |
· 광고목적(KPI) | 창업 DB수 증대 및 단가 감소 |
· 광고성과 | • 기존 30호점 -> 90호점 증가 |
· 운영전략 |
-광고주
:
짬뽕관 -프로젝트명
:
짬뽕관 -업종
:
중식
프랜차이즈 -광고목표
: 창업
DB수 증대 및 DB 단가 감소
-집행기간:
23.11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프랜차이즈
짬뽕관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뷰티/미용반려동물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