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짬뽕관 |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동영상광고 |
| · 광고목적(KPI) | 창업 DB수 증대 및 단가 감소 |
| · 광고성과 | • 기존 30호점 -> 90호점 증가 |
| · 운영전략 |
-광고주
:
짬뽕관 -프로젝트명
:
짬뽕관 -업종
:
중식
프랜차이즈 -광고목표
: 창업
DB수 증대 및 DB 단가 감소
-집행기간:
23.11 ~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짬뽕관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뷰티/미용반려동물식품/음료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