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김밥킹 |
---|---|
· 업종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DB 단가 감소 |
· 광고성과 | DB단가 75% 감소 |
· 운영전략 |
[네이버 파워링크] - 확장소재에 타사 대비 업체의 소구점 기재 ( 매출액, 마진율 등 ) - 상담 문의 연령대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 전환 연령 고객층을 선별해 연령별 입찰 가중치 부여 -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설치 후 1주일 간격으로 문의량 체크 -> 실제 문의량 크로스 체크하여 효율 확인 - 랜딩페이지 수정으로 문의에 대한 접근성을 낮춤 -> 광고비 20% 절감, DB 단가 75% 감소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김밥킹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