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그라운드랩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광고성과 | 전환증대 |
· 운영전략 |
[META]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그라운드랩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