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그라운드랩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 광고성과 | 전환증대 |
| · 운영전략 |
[META]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그라운드랩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