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그라운드랩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광고성과 | 전환증대 |
· 운영전략 |
[META]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그라운드랩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