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로얄컴포트 |
---|---|
· 업종 | 디지털/가전 스포츠/레져 자동차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 볼륨 상승 |
· 광고성과 | 쇼검 ROAS 128% 상승 / 파워링크 ROAS 183% 상승 |
· 운영전략 |
이관 이후(2022년~) 1. 쇼핑검색광고 세부키워드 발굴 및 그룹핑 (차종+키워드/기능+키워드 기반), 입찰가 조정+노출순위전략 2.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 및 그룹핑 (차종+키워드/기능+키워드 기반), 차종에 맞는 그룹 분리/소재 및 확장소재 매칭 3. 광고시스템 내 그룹 재분류, 주간 보고를 통한 매출 저조/상승 이슈 파악 쇼검 ROAS 128% 상승 / 파워링크 ROAS 183% 상승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디지털/가전 스포츠/레져 자동차
로얄컴포트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