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금장군 |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기타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판매중인 제품 연관 키워드를 활용한 지면 점유 및 전환 확대 |
| · 광고성과 | 이관 후 ROAS 1,000% 달성 중 |
| · 운영전략 |
- 예산 : 월 50~1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 SA(쇼핑검색) 진행 - 판매중인 제품 및 카테고리에 맞는 광고그룹 세팅 - 품질지수 향상을 위한 키워드 추출 및 노출 매체 제한 설정 - T/D 테스트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geumjanggun |
다른 레퍼런스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기타
금장군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다이어트/건강병원/의약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