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금장군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판매중인 제품 연관 키워드를 활용한 지면 점유 및 전환 확대 |
· 광고성과 | 이관 후 ROAS 1,000% 달성 중 |
· 운영전략 |
- 예산 : 월 50~1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 SA(쇼핑검색) 진행 - 판매중인 제품 및 카테고리에 맞는 광고그룹 세팅 - 품질지수 향상을 위한 키워드 추출 및 노출 매체 제한 설정 - T/D 테스트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geumjanggun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금장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다이어트/건강병원/의약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