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종합쇼핑몰] Temu |
|---|---|
| · 업종 | 쇼핑몰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판매중인 제품 연관 키워드를 활용한 지면 점유 |
| · 광고성과 | 판매중인 제품 연관 키워드를 활용한 지면 점유 |
| · 운영전략 |
- 예산 : 월간 약 30억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파워링크) 진행 - 판매중인 제품 및 카테고리에 맞게 키워드 추출 - 키워드 100만개 이상 운영하기 위해 최적화 진행 - T/D 테스트 |
| · 홈페이지 | https://www.temu.com/ |
다른 레퍼런스
쇼핑몰
[종합쇼핑몰] Temu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비즈니스/전문서비스식품/음료결혼/출산/육아디지털/가전생활/잡화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