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굿윌스토어 |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기타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자사명검색량 증대 및 전환키워드 발굴 |
| · 광고성과 | 자사명 검색량 57% 증가, GDN 전환 개선 |
| · 운영전략 |
[네이버] - 주요 키워드 캠페인 집중 관리 - 세부키워드 그룹 추가 / 입찰가 테스트 진행 ,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자사명 그룹 입찰가 및 소재 테스트 진행 [구글] - 전환태그 미발동 이슈 해결 - 기존 운영 대비 전환수 70건 이상 증가 - 소재 A/B테스트 진행, 소재 클릭률 개선 => 자사명 검색량 57% 증가, GDN 전환 개선 |
| · 홈페이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