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생마차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양질의 DB수집 / DB 단가 50,000원 |
· 광고성과 | 브랜드측 KPI 달성 및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 도출 |
· 운영전략 |
- 자연 영역 및 브랜드 관련 키워드로 유입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 - 가용 광고 예산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외할 매체나 캠페인은 과감하게 제외하면서 진행 - 픽셀, GA4 등 데이터가 정상 반영되지 않는 이슈가 있어서 해결 후 명확하게 광고 성과 파악 - 브랜드측에서 원하는 KPI는 달성하여 추가적인 유입량 증가 및 기타 전략으로 각 매체 운영중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생마차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