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코닥 |
---|---|
· 업종 | 디지털/가전 |
· 광고유형 | 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쇼핑라이브 활성화 |
· 광고성과 |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
· 운영전략 |
쇼핑라이브 활성화를 위한 캐쉬워크 진행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완료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디지털/가전
코닥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