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코닥 |
|---|---|
| · 업종 | 디지털/가전 |
| · 광고유형 | 바이럴광고 |
| · 광고목적(KPI) | 쇼핑라이브 활성화 |
| · 광고성과 |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
| · 운영전략 |
쇼핑라이브 활성화를 위한 캐쉬워크 진행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완료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디지털/가전
코닥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생활/잡화 |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구글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