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코닥 |
---|---|
· 업종 | 디지털/가전 |
· 광고유형 | 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쇼핑라이브 활성화 |
· 광고성과 |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
· 운영전략 |
쇼핑라이브 활성화를 위한 캐쉬워크 진행 시청자 수 20만 이상 달성 완료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디지털/가전
코닥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구글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