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로렌브로우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문의량 3배 증대 |
· 운영전략 |
업체 분석 1. 인스타그램 홍보하기만 진행하여 정확한 타겟팅, 성과조회 어려움 2. 2~3년 전 직접 운영하면서 성과가 잘나왔으나 똑같이 셋팅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없는 상황 3. 메타 비즈니스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수차례 비활성화 및 해킹 이슈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2.27~) 1. 상품별로 계정 분리, 캠페인 분리하여 광고 예산 분배 (월 예산 300만원) > 두피문신 / 눈썹문신_부원장 / 눈썹문신_대표원장 2. 다양한 포맷을 활용한 소재 A/B테스트 (슬 형식 활용) ✔ 비포 애프터컷(USP 강조 소구) ✔ 연예인 사진 활용, 방문 연예인컷(20대의 모방소비 소구) ✔ 상세컷(문신임에도 자연스러움 강조 소구) 3. 최대 3일 주기에 한 번씩 지난 기간 광고 리뷰 및 앞으로의 방향성을 위한 피드백 + 셋팅 필요 시 변경 4. 월 1회 대면미팅을 통한 광고 리뷰 및 신규 셋팅 의견 논의 ✔ 지역, 성별, 연령 타겟팅 활용 ✔ 소재 포맷 활용 ✔ 노출매체 A/B테스트 > 최초 광고주 요청 "IG"만 노출 이였으나, 성과 조회 결과 4555여성 문의량이 많고, 페이스북 유입이 많아 FB 지면 ON ✔ 주간 목표 수치 달성 및 변경을 통한 빠른 도달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로렌브로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