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아토제이드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수 증대 |
· 광고성과 |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480% |
· 운영전략 |
예산 : 월 1,000,000원 KPI : 전환수 증대, 성과개선 -상품별 쇼핑검색 관리 운영 -전환키워드 데이터 수집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atojade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아토제이드
업무성향 | 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