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아토제이드 |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수 증대 |
| · 광고성과 |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480% |
| · 운영전략 |
예산 : 월 1,000,000원 KPI : 전환수 증대, 성과개선 -상품별 쇼핑검색 관리 운영 -전환키워드 데이터 수집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atojade |
다른 레퍼런스
가구/인테리어
아토제이드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