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복지유니온 |
|---|---|
| · 업종 | 병원/의약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바이럴광고,동영상광고 |
| · 광고목적(KPI) | 시장 내 점유율 상승 |
| · 광고성과 | 집행중 |
| · 운영전략 |
일본 헬스케어 N사의 환자식 제품 판매권 계약 후 국내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한 IMC 컨설팅 (현재 대기업 제품이 독점한 형태) -> 로직 재설정을 통한 오가닉 영역 노출 및 주요 키워드 전환 발생 경쟁사의 고유 상품명으로 오해되는 일반명사가 경쟁사의 브랜드검색광고 키워드로 사용되고 있어 노출 중지 신청 및 처리 완료 -> 파워링크 집행으로 해당 키워드 최상단 노출
ROAS와 쿼리수 증대를 지표로 현재 집행중 |
| · 홈페이지 | http://www.well-union.or.kr/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