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https://inside.ampm.co.kr/data/file/reference/3731888962_CgHJ6cmV_c88043c64c528f38850ef1329035ea3248fbd825.png)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
---|---|
· 업종 | 자동차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신규 유입 및 브랜딩 |
· 광고성과 | 신규 유입 및 브랜딩 |
· 운영전략 |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
다른 레퍼런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