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
|---|---|
| · 업종 | 자동차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 광고목적(KPI) | 신규 유입 및 브랜딩 |
| · 광고성과 | 신규 유입 및 브랜딩 |
| · 운영전략 |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
다른 레퍼런스
자동차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