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식품] 꼬꼬빌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상승 및 신제품 프로모션 |
| · 광고성과 | ROAS 329% 달성 |
| · 운영전략 |
- 예산: 월간 약 5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네이버 SA, 네트워크 배너 ADN - 문제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에도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을 통한 전환이 잘 일어나지 않음 - 개선점: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ROAS 36.81% > 329.77% 상승 - 신제품 프로모션 집행을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ROAS 상승 |
| · 홈페이지 | http://www.cocovill.com/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