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꼬꼬빌 [식품] 꼬꼬빌](https://inside.ampm.co.kr/data/file/reference/3731888962_KEpNh183_6b3f16b80611272a5ae2643386ca641d4da8dd07.png)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식품] 꼬꼬빌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상승 및 신제품 프로모션 |
· 광고성과 | ROAS 329% 달성 |
· 운영전략 |
- 예산: 월간 약 5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네이버 SA, 네트워크 배너 ADN - 문제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에도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을 통한 전환이 잘 일어나지 않음 - 개선점: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ROAS 36.81% > 329.77% 상승 - 신제품 프로모션 집행을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ROAS 상승 |
· 홈페이지 | http://www.cocovill.com/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