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본죽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600% , 전환매출액 35,000,000원 |
· 광고성과 | ROAS 700% 전환매출액 59,356,250원 |
· 운영전략 |
[네이버SA] <가장 큰 문제점> 죽을 제외한 반찬류, 국/탕류의 상품 별 단일상품, 묶음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져있음 따라서 같은 상품일지라도 입찰가가 다르기에 어느 상품이 잘 팔리는지에 대해 정확한 데이터 측정이 불가능 모든 상품 등록하여 입찰가 동일하게 설정하여 약 2~3주간 전환 및 효율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상품 및 소재 발굴 필요 +소재 별 A/B테스트, 시간대별 보고서 분석을 통한 예산 누수 방지 예산 : 월 10,000,000원 KPI : ROAS 600% , 전환매출액 35,000,000원 위와 같은 전략 집행 전 ROAS : 617%, 전환매출액 33,000,000원 전략 집행 후 ROAS : 700%, 전환매출액 59,000,000원으로, 목표했던 KPI보다 초과달성 [향후 계획] *본죽은 죽으로 브랜딩이 많이 되어져있지만, 장조림에서의 매출비중이 높음. 메인 상품임 '죽' 상품에서의 효율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적인 전략 활용을 통한 성과개선 집중 운영 예정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