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삐아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광고목적(KPI) | 평균 ROAS 300% |
· 광고성과 |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
· 운영전략 |
집행기간 : 2021.05~2022.03 광고비용 : 월예산 1500만원 광고성과 :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핵심전략 : - 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 >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 큰 프모가 아니면, 전환캠페인으로 운영 > 캠페인 타겟의 경우, 관심사, 맞춤/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 -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 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 '- 카카오모먼트의 경우,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 |
· 홈페이지 | bbia.co.kr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삐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식품/음료꽃/이벤트비즈니스/전문서비스음식점다이어트/건강생활/잡화스타트업디지털/가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분양/부동산스포츠/레져반려동물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