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삐아
상세 내용
· 브랜드명 삐아
· 업종 뷰티/미용
· 광고유형 기타광고
· 광고목적(KPI) 평균 ROAS 300%
· 광고성과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 운영전략

행기간 : 2021.05~2022.03


광고비용 : 월예산  1500만원


광고성과 :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핵심전략 : 

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 

>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 큰 프모가 아니면, 전환캠페인으로 운영 

> 캠페인 타겟의 경우, 관심사, 맞춤/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

-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 

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

'- 카카오모먼트의 경우,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 

· 홈페이지 bbia.co.kr
뷰티/미용
삐아
담당 마케터
이가람 AE

이가람 AE

당신의 미래에 친구처럼 함께할
업무성향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의류/패션잡화
전문매체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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