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닭나무집 |
---|---|
· 업종 |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 질 개선 |
· 광고성과 | DB 질 개선, 잠재고객 단가 66% 절감 |
· 운영전략 |
[META 스폰서드광고 - 잠재고객/트래픽 캠페인 집행] - 소재 A/B 테스트 진행 - 성과 지면 필터링 - 성과 성별 및 연령 필터링 - 잠재고객 양식 변경 (사업 규모, 업종 변경 여부 등 DB 질 개선을 위함) 잠재고객 단가 66% 절감 (20$)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