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닭나무집 |
|---|---|
| · 업종 |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DB 질 개선 |
| · 광고성과 | DB 질 개선, 잠재고객 단가 66% 절감 |
| · 운영전략 |
[META 스폰서드광고 - 잠재고객/트래픽 캠페인 집행] - 소재 A/B 테스트 진행 - 성과 지면 필터링 - 성과 성별 및 연령 필터링 - 잠재고객 양식 변경 (사업 규모, 업종 변경 여부 등 DB 질 개선을 위함) 잠재고객 단가 66% 절감 (20$) |
| · 홈페이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