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닥터슈라클
상세 내용
· 브랜드명 닥터슈라클
· 업종 뷰티/미용
· 광고유형 검색광고,SNS광고
· 광고목적(KPI) 전환증대
· 광고성과 roas 운영 전기준 125 % 증가
· 운영전략

1. 주 매체인 네이버 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 쇼핑검색 / 파워링크)

-브랜드검색광고 : 프로모션 및 시즌세일 할인이 있을 경우 해당 소재들로 변경하여 운영 

-쇼핑검색 : 각 제품 별 키워드 소구점 발굴하여 분리운영 진행

-파워링크 : 브랜드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어 자사명으로만 노출시켜 노출구좌 확장


2. sns

-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  관심사타겟, 리타겟(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타겟 구성

- 스마트스토어는 전환추척이 어려워 nt 파라미터값을 이용하여 어떤 소재에 전환이 일어나는지 데이터 분석 

· 홈페이지 https://www.lghmall.co.kr/service/company.php
뷰티/미용
닥터슈라클
담당 마케터
김민경 AE

김민경 AE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업무성향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전문업종 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전문매체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