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닥터슈라클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증대 |
| · 광고성과 | roas 운영 전기준 125 % 증가 |
| · 운영전략 |
1. 주 매체인 네이버 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 쇼핑검색 / 파워링크) -브랜드검색광고 : 프로모션 및 시즌세일 할인이 있을 경우 해당 소재들로 변경하여 운영 -쇼핑검색 : 각 제품 별 키워드 소구점 발굴하여 분리운영 진행 -파워링크 : 브랜드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어 자사명으로만 노출시켜 노출구좌 확장 2. sns -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 관심사타겟, 리타겟(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타겟 구성 - 스마트스토어는 전환추척이 어려워 nt 파라미터값을 이용하여 어떤 소재에 전환이 일어나는지 데이터 분석 |
| · 홈페이지 | https://www.lghmall.co.kr/service/company.php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닥터슈라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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