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롤링컴포트 |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유입량 증대 |
| · 광고성과 | 집행 전)CTR 0.8% -> 집행 후) 4%대 진입 |
| · 운영전략 |
**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전환 데이터 공개 불가능 **
3. 월간 보고서 및 주간 보고서 데이터 집계 필요 1. GFA,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이관 전 1% 미만 -> 평균 3% 이상, 최대 4%대) 이관 전) 트래픽 캠페인 5,428 회 유입 -> 이관 첫 달) 전환 캠페인 8,972회 유입 -> 주간 보고는 소재별 반응도 테스트 위주, 월간 보고는 일자별 데이터 및 주간 증감율 반영 로우 데이터+이슈+코멘트 전달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롤링컴포트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