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롤링컴포트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유입량 증대 |
· 광고성과 | 집행 전)CTR 0.8% -> 집행 후) 4%대 진입 |
· 운영전략 |
**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전환 데이터 공개 불가능 **
3. 월간 보고서 및 주간 보고서 데이터 집계 필요 1. GFA,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이관 전 1% 미만 -> 평균 3% 이상, 최대 4%대) 이관 전) 트래픽 캠페인 5,428 회 유입 -> 이관 첫 달) 전환 캠페인 8,972회 유입 -> 주간 보고는 소재별 반응도 테스트 위주, 월간 보고는 일자별 데이터 및 주간 증감율 반영 로우 데이터+이슈+코멘트 전달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롤링컴포트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