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RECTO |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공홈 유입량 증가 |
| · 광고성과 | 소진금액 대비 공홈 유입량 및 수익률 증가 |
| · 운영전략 |
1. SEO 최적화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콘솔, 카페24 SEO 설정 관리 - 비광고영역 순위 상승 및 카테고리, SNS 등 노출 2. GA4 삽입 - GTM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스크롤뎁스 등의 데이터 추출중 - GA4로 홈페이지 내 트래픽 및 브랜드 KPI 달성을 위한 데이터 추출 - 각 사용자 및 트래픽 분석을 통해 광고 및 비광고 영역 성과 최대화 3. 광고 최적화 - 브랜드 목표 및 무드에 맞는 광고 세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브랜드 KPI에 맞는 광고 캠페인 및 타겟 설정을 통해 각 전략별 분리운영 |
| · 홈페이지 | recto.co |
다른 레퍼런스
의류/패션잡화
RECTO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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