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서울스마트치과의원 |
---|---|
· 업종 | 병원/의약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치과 방문객 증대 및 CPC광고 효율 운영 |
· 광고성과 | 방문객 증대 / 소재 및 지역 타겟을 통한 CTR 개선 / CPC 절감 |
· 운영전략 |
* 의료 심의필 심사 과정 팔로우업 및 절차 안내 |
· 홈페이지 | http://thesmartdental.com/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서울스마트치과의원
업무성향 | 소통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