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서울스마트치과의원 |
|---|---|
| · 업종 | 병원/의약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치과 방문객 증대 및 CPC광고 효율 운영 |
| · 광고성과 | 방문객 증대 / 소재 및 지역 타겟을 통한 CTR 개선 / CPC 절감 |
| · 운영전략 |
* 의료 심의필 심사 과정 팔로우업 및 절차 안내 |
| · 홈페이지 | http://thesmartdental.com/ |
다른 레퍼런스
병원/의약
서울스마트치과의원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