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벤티프레소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단가 하락 및 실 성사 DB 확보 |
· 광고성과 | 집행 전 대비 DB 단가 1/5 개선 |
· 운영전략 |
*정확한 예산 및 DB단가 공유 불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 검색량, 자사 연관도, 동일 키워드 사용중인 경쟁업체와의 경쟁우위 등을 고려하여 키워드를 메인/서브로 구분하여 운영 - 단순 클릭률, 전환율 등만 파악하는것이 아닌 GA를 통한 경로와 세션 체크하여 전략 수정 및 관리 구글 애즈 - 전체적인 전략은 네이버 검색광고와 동일 - 픔질 평가 점수를 높이기 위해 다량의 애셋과 자산들을 설정하였지만, 노출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만 다루기 위해 소구별 세팅 - 최상단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되 경쟁도와 성사 고려도에 따라 키워드 구분하여 집행 메타 - 잠재고객 / 도달 / 홈페이지 유입 총 3가지 캠페인을 각 운영하여 각 캠페인별 KPI 및 통합 KPI를 수립하여 진행 - GA를 통해 대쉬보드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소재, 지면에 따른 세션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및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수정중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벤티프레소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