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볼빅 BALLVIC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신규 구매모수 확보 및 ROAS 700% 유지 |
· 광고성과 | 자사몰 순매출 볼륨 56%증가, 광고수익률 450%개선 |
· 운영전략 |
23년 05월~07월 광고 성과 (최근 3개월 기준) 월 평균 광고예산 : 7,500만원 평균 광고 전환율 : 42% 평균 광고수익률 : 737% 집행 매체 SA : 네이버, 카카오, 구글 DA : SNS, GFA, GDN, 카카오모먼트, ADN 바이럴 : 언론배포, 체험단, 인플루언서 홍보 |
· 홈페이지 | https://ballvic.co.kr/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볼빅 BALLVIC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쇼핑몰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