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따뜨타미 |
---|---|
· 업종 | 생활/잡화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200% 이상 |
· 광고성과 | ROAS 272% |
· 운영전략 |
해당 업체는 침구 업종 쇼핑몰로서 3월에 새롭게 런칭한 신규 업체 ① KPI : ROAS 2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침구,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20~45세 '여성' ③ 캠페인 : ※ 네이버 - 브랜드 검색광고 캠페인 (MO) -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MO) - 파워링크 캠페인 - 일시 중지 ※ META - 웹사이트 리타겟팅 캠페인 - 구매/ 장바구니 리타겟팅 캠페인 - 쇼핑 어드밴티지 캠페인 - 실적 최대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 신규 업체인만큼 정형적인 마케팅 퍼널에 따라서 광고 매체 운영하기로 협의 - 진행 과정에서 운영에 대한 성과별 측정을 통하여 매체/예산 차등배분 진행 - 주간/월간 보고서를 통하여 성과 하락에 대한 원인 분석 - 인사이트 도출 - 솔루션 적용 - 성과 개선의 과정 진행 ※ 초기 광고 성과
네이버의 경우 침구 관련 경쟁도가 다소 높다고 판단되어 메타/p.max 매체를 통하여 어느정도 노출과 유입을 확보한 이후에 본격적으로 네이버를 진행하기로 협의 ※ 전환 추적 스크립트 설치 및 테스트 광고 집행의 정확한 유입 데이터 분석을 위하여 GTM/GA4 연동 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 주 전환 목적이 '구매'전환인 만큼 전자상거래 설치 후 광고 집행 ※ GTM 데이터레이어 관련 이벤트 태그 ※ GA4 전자상거래 상품 수익 트래킹 화면
※ 광고 집행 과정에서 담당자와의 소통 관련 개선 ![]() ※ 광고 성과 23년 6월 광고 성과 매체 평균 ROAS 272 메타 최고 ROAS 639% |
· 홈페이지 | https://dattami.com/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따뜨타미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금융/대출/보험분양/부동산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