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앙꼬 |
---|---|
· 업종 | 쇼핑몰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400% 이상 |
· 광고성과 | 6월 ROAS 837%, 최고 ROAS 1,123% |
· 운영전략 |
해당 업체는 레플리카 쇼핑몰로서 네이버, 카카오 국내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 이에 따라 구글,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 ROAS 4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35세 '남성' ③ 캠페인 :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레플리카의 특성상 원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 비슷한 품질을 특징으로 광고 소재 제작 특히 가격적인 부분을 강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소구점 자극 ※ 초기 광고 성과 다소 퀄리티가 저조한 소재 사용 중. 상품의 특장점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소재 사용 중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
2. 상세페이지 변경 기존에 상세페이지 이탈률 확인 결제 수단에서 UX 부분 보완점 확인 네이버페이 기능 추가
※ 광고 성과 23년 6월 광고 성과 ROAS 837% 최고 ROAS 1,123% |
· 홈페이지 | https://www.an-kko.com/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앙꼬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금융/대출/보험분양/부동산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