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아보코리아 |
---|---|
· 업종 | 생활/잡화 여행/호텔/숙박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 브랜딩 및 매출 증대 |
· 광고성과 | 판매량 증가 및 검색량 상승 |
· 운영전략 |
-캠핑용품 판매 업종-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분리 및 시간대별 분리 운영 - META 광고 데이터에 따른 맞춤 타겟팅 및 소재별 분리 운영 (이벤트, 할인 등 타겟에 맞는 소재별 분리 운영) - 자사 OFF라인 광고 일정과 맞물려 온라인 광고 진행 논의 (박람회, 전시회 등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소재 맞춤 진행) |
· 홈페이지 | https://avokorea.co.kr/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여행/호텔/숙박
아보코리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결혼/출산/육아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틱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