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아보코리아 |
|---|---|
| · 업종 | 생활/잡화 여행/호텔/숙박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자사 브랜딩 및 매출 증대 |
| · 광고성과 | 판매량 증가 및 검색량 상승 |
| · 운영전략 |
-캠핑용품 판매 업종-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분리 및 시간대별 분리 운영 - META 광고 데이터에 따른 맞춤 타겟팅 및 소재별 분리 운영 (이벤트, 할인 등 타겟에 맞는 소재별 분리 운영) - 자사 OFF라인 광고 일정과 맞물려 온라인 광고 진행 논의 (박람회, 전시회 등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소재 맞춤 진행) |
| · 홈페이지 | https://avokorea.co.kr/ |
다른 레퍼런스
-
CONO
by.이은지AE디지털/가전 생활/잡화 기타 -
미사 아넬로 스위첸
by.조현영AE금융/대출/보험 -
기타 금융/대출/보험
-
생활/잡화 -
슬림나인
by.권소영AE기타 -
더베이퍼
by.안수연AE디지털/가전
생활/잡화 여행/호텔/숙박
아보코리아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틱톡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