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유케이 뷰티랩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 · 광고성과 | 광고비 139배 증대 및 ROAS 419% 달성 |
| · 운영전략 |
[ 이관 당시 23.05 데이터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비 33,000원 사용 파워콘텐츠에만 집중된 광고비 (610,000원) [ 이관 후 23.07 데이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60만원 사용, ROAS 526% 달성 > 6월 말 이관/ 한 달간 데이터 메타
+브랜드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8월부터 진행중, ROAS 7-800% 달성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유케이 뷰티랩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