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유케이 뷰티랩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 광고성과 | 광고비 139배 증대 및 ROAS 419% 달성 |
· 운영전략 |
[ 이관 당시 23.05 데이터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비 33,000원 사용 파워콘텐츠에만 집중된 광고비 (610,000원) [ 이관 후 23.07 데이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60만원 사용, ROAS 526% 달성 > 6월 말 이관/ 한 달간 데이터 메타 +브랜드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8월부터 진행중, ROAS 7-800% 달성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유케이 뷰티랩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