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유리드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액 증대 |
· 광고성과 | 2020.11 ~ 2021.02 (브랜드 런칭 운영) 초기 브랜딩 및 매출상승 |
· 운영전략 |
SA: 네이버 / 자사검색량 150 → 150,700 상승 , 평균 ROAS 1,600% 최대 5,500% 달성
DA: 네이버 GFA ,모비온 ,카카오모먼트 ,ADN / GFA 직접전환 ROAS 200% 달성,CPC 200원대 진행 , DA 평균 ROAS 60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평균 ROAS 520% 달성
바이럴: 네이버 뷰스타 , 카페침투 / 런칭 및 H홈쇼핑 이벤트 알림진행 - UTM 코드값 삽입하여 유입데이터 체크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유리드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