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랑추시네마 |
---|---|
· 업종 | 엔터테인먼트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250% |
· 광고성과 | ROAS 264% 달성 |
· 운영전략 |
ROAS 개선을 위한 SA 전략 1. 시간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2. 연령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3. 요일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4.소재 A/B 테스트 CTR 향상 -> 품질지수 향상 5. 제외키워드 설정 광고비 누수 방지 6.그룹핑 노출 검색어 증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랑추시네마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