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랑추시네마 |
|---|---|
| · 업종 | 엔터테인먼트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250% |
| · 광고성과 | ROAS 264% 달성 |
| · 운영전략 |
ROAS 개선을 위한 SA 전략 1. 시간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2. 연령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3. 요일별 타게팅 메인 / 서브 타겟 분리 운영 4.소재 A/B 테스트 CTR 향상 -> 품질지수 향상 5. 제외키워드 설정 광고비 누수 방지 6.그룹핑 노출 검색어 증가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CONO
by.이은지AE디지털/가전 생활/잡화 기타 -
미사 아넬로 스위첸
by.조현영AE금융/대출/보험 -
기타 금융/대출/보험
-
생활/잡화 -
슬림나인
by.권소영AE기타 -
더베이퍼
by.안수연AE디지털/가전
엔터테인먼트
랑추시네마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반려동물식품/음료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