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비건리비건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ROAS 150% 달성 |
| · 광고성과 | ROAS 200% 달성 |
| · 운영전략 |
- 신규 런칭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황 - 첫 광고집행으로 네이버/메타 초기 셋팅 진행 - 광고이력 데이터가 없기에, 어떤 매체에서 어떤 성과가 있는지 파악하고자 소재 및 키워드 발굴 진행 - 각각 소구포인트별 (수분, 성분강조, 연령, 피부타입별 etc) 세부 키워드 발굴 |
| · 홈페이지 | https://veganlyvegan.com/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비건리비건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