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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 ARO
상세 내용
· 브랜드명 라이팅 ARO
· 업종 가구/인테리어 유통/수송 결혼/출산/육아
· 광고유형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광고목적(KPI) 평균 ROAS 300% 이상 달성
· 광고성과 ROAS 300% 달성
· 운영전략

1. 네이버 SA(검색광고) 고도화

목표: 조명 관련 핵심 키워드 내 점유율 강화 및 구매 전환율 극대화

주요 실행 내용:

  • 키워드 구조 재정비

    • ‘거실조명’, ‘식탁등’, ‘LED방등’, ‘인테리어조명’ 등 소비자 검색 의도 기반 세분화

    • 고가/저가, 공간별, 디자인별 키워드 그룹으로 구분

  • 확장소재 최적화

    • 상품 USP(디자인·밝기·에너지 절감 등) 강조한 문구 테스트 진행

    • “공간의 무드를 완성하는 빛”, “우리 집을 갤러리처럼” 등 감성형 카피 적용

  • 입찰가 자동화 전략 적용

    • 전환가치 기준 스마트 입찰 전략(CPA/CPC 자동화) 도입

    • 실시간 성과 기반으로 예산 배분 자동화

성과 지표 :

  • CTR +25% / 전환율 +18% / CPC -12% 개선


2. 네이버 GFA(디스플레이 광고) 고도화

목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리타게팅 효율 극대화

주요 실행 내용:

  • 타게팅 세분화

    • ‘신혼부부’, ‘인테리어 관심자’, ‘홈데코 쇼핑몰 방문자’ 등 관심사 기반 타겟 그룹 구축

    • SA 유입 방문자 리타게팅 세그먼트 분리 (비구매자/장바구니 이탈자 등)

  • 소재 고도화

    • 동영상/카루셀/인피드 광고 포맷 병행 테스트

    • 제품의 ‘조명 온도·색감·디자인 감성’을 강조하는 고화질 비주얼 소재 제작

    • 시즌별 프로모션 배너 A/B 테스트

  • 성과 기반 자동 최적화 도입

    • 전환율 높은 소재 중심 자동 운영

    • GFA 리타게팅 + SA 키워드 리마케팅 통합 운영

성과 지표 :

  • 브랜드 검색량 +35% / 재방문율 +28% 

· 홈페이지 www.lplus1.co.kr
가구/인테리어 유통/수송 결혼/출산/육아
라이팅 ARO
담당 마케터
이정택 AE

이정택 AE

진심을 다해 성과를 이행하겠습니다.
업무성향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디지털/가전뷰티/미용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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