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라이팅 ARO |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유통/수송 결혼/출산/육아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평균 ROAS 300% 이상 달성 |
| · 광고성과 | ROAS 300% 달성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SA(검색광고) 고도화목표: 조명 관련 핵심 키워드 내 점유율 강화 및 구매 전환율 극대화 주요 실행 내용:
성과 지표 :
2. 네이버 GFA(디스플레이 광고) 고도화목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리타게팅 효율 극대화 주요 실행 내용:
성과 지표 :
|
| · 홈페이지 | www.lplus1.co.kr |
다른 레퍼런스
라이팅 ARO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디지털/가전뷰티/미용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