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집나온토끼 |
|---|---|
| · 업종 | 기타 생활/잡화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 수 증가 및 ROAS 개선 |
| · 광고성과 | 전환수 390건 증가, ROAS 132% 개선, CPA 58% 감소 |
| · 운영전략 |
#문제점 및 개선 * 문제점 : 기존 캠페인 내 주요 타겟이 명확히 정의되지 않아 효율적인 예산 분배 및 소재 방향 설정에 한계 존재 * 개선점 : 신규 콘텐츠(곧 공개 예정인 애니메이션 등) 관련 트렌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여 소재 아이디어 레퍼런스로 공유하고, 타겟 세분화를 통해 남성 구매자 비중이 높은 캠페인 데이터 전달 * 문제점 : 캠페인 내 성별 및 관심사 데이터 활용 미흡으로, 타겟별 성과 분석 어려움 * 개선점 : 캠페인별 성별 전환 데이터 전달 및 분석 리포트 제공,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아이디어 공유 #추가세팅 (1) 신규 타겟 (관심사 애니) 추가로 전환 극대화 |
| · 홈페이지 | https://strayrabbit.co.kr/ |
다른 레퍼런스
기타 생활/잡화
집나온토끼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바이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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