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샐러디아 |
---|---|
· 업종 |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메타 내 잠재고객 유입 수 확보 |
· 광고성과 | CPA 4천 원대 달성 |
· 운영전략 |
2. 허수 방지를 위하여 디테일한 질문 구성 및 SMS 인증 추가 3. 구글 시트 연동을 통한 빠른 컨택 진행 4. 리타겟 그룹 새로 생성하여 낮은 CPA 확보 5. 월별 프로모션에 따라 소재 변경 및 테스트 진행 6. 모수 확보를 위하여 트래픽 캠페인 추가 진행하면서 인스타그램 홍보 뿐만 아니라 브랜딩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샐러디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결혼/출산/육아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유통/수송프랜차이즈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