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보나키아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전반적인 전환수와 ROAS 증대 |
· 광고성과 | 이관 전 ROAS 480% 이관 후 640%로 개선 |
· 운영전략 |
1. 디바이스 분리 운영을 통한 성과 분석 2. 비효율 캠페인 광고 OFF 및 입찰가 조정 3.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분석 및 관리 4. 브랜드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예산 관리 이관 전 전환수: 46건 전환율: 1.4% 광고수익률: 482% 이관 후 전환수: 78건 전환율: 2.3% 광고수익률: 638% |
· 홈페이지 | https://bonakia.com/ |
다른 레퍼런스
가구/인테리어
보나키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인터넷/통신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