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로라클래시 |
---|---|
· 업종 | 생활/잡화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 및 자사몰 유입 증대 |
· 광고성과 | 전환 및 자사몰 유입 증대 |
· 운영전략 |
[META] - 캠페인 최적화 - 신규 소재 A/B테스트 및 성과 소재 발굴 - 자사몰 유입 증대 |
· 홈페이지 |
· 브랜드명 | 로라클래시 |
---|---|
· 업종 | 생활/잡화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 및 자사몰 유입 증대 |
· 광고성과 | 전환 및 자사몰 유입 증대 |
· 운영전략 |
[META] - 캠페인 최적화 - 신규 소재 A/B테스트 및 성과 소재 발굴 - 자사몰 유입 증대 |
· 홈페이지 |